> 택시 이용하기

가장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교통수단은 역시 택시다. 1층으로 이동하면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대기장소가 있으며, 목적지를 말하고 티켓을 받아 기다리면 순서에따라 택시를 이용할 수 있다.
티켓에는 목적지를 적어주면 택시기사에게 건네주면 된다. 간혹 미터기를 사용하지 않고 가기를 원하는 경우가 있으나 이럴경우 그냥 하차하여 다음 택시를 이용하면 그만이다.
공항에서 시내로 들어올때는 대부분 두번의 톨게이트를 이용하게 되며, 톨비는 각각 45밧과 25밧이며 이는 미터와 별도로 지불하여야 한다. 시내까지 이동시 미터요금은 보통 300밧이내에서 해결이 된다.
목적지에 도착후에는 미터요금이외에 50밧의 수수료(공항에서 티켓서비스를 이용하는 요금)를 지불하여야 한다. 50밧을 왜 내는지 다투시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 수수료 50밧을 아끼고 싶다면 출국장으로 이동하여 들어오는 택시를 이용하면 되나, 요즘은 워낙 단속이 심하고 초행의 경우 바가지를 쓰기 쉬워 경험자외에는 별로 권하고 싶지 않다.
> 공항버스 이용하기

동일하게 1층으로 이동하면 공항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수쿰빗과 실롬, 후아람퐁기차역과 카오산을 운행하는 라인이 있으며, 요금은 150밧이다.
짐이 많이 않고 목적지를 알고 있다면 공항버스를 이용하여 연계되는 지상철이나 지하철을 이용하여 이동하면 저렴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AE1 : 빠뚜남 - 센트럴플라자 - 실롬빌리지 - 살라댕역
AE2 : 카오산로드
AE3 : 에까마이 - 엠포리엄 - 수쿰빗로드
AE4 : 피야타이역 - 시암 - MBK - 후아람퐁기차역
> 공항전철 이용하기

2011년 개통된 서비스다. 지상철 피야타이역과 연계가 되어있다. 안전하고 편하게 시내로 들어올 수 있는 교통수단이긴 하나 짐이 많다면 부담스러울 수 있다.